본문 바로가기
부자엄마 기록, 다짐, 목표

월급쟁이부자들 열반스쿨 기초반 + 조편성 결제 (4만 원 할인쿠폰 적용)

by 부자엄마 애슐리 2024. 2. 29.
반응형
월급쟁이부자들 강의 들을까 말까 고민중이신가요? 열반스쿨 기초반에서는 뭘 배우는 건지 궁금하신가요? 저도 많이 고민 후 열반스쿨 기초반을 수강하기로 결정했어요. 월급쟁이부자들의 강의 수강 여부를 고민 중이신 분들, 커리큘럼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월급쟁이 부자들 강의, 늘 듣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결제했습니다. 첫 강의로 고른 것은 너바나님의 <열반스쿨 기초반>입니다. 이 강의를 선택한 이유는

 

1. 월급쟁이 부자들 커뮤니티에서 (제 마음대로) 완전 일인자! 인 너바나님의 강의이기 때문

2. 월급쟁이 부자들 커뮤니티에서 (역시 제 마음대로) 이인자인 너나위님을 키워낸 너바나님의 강의이기 때문

3. 월급쟁이 부자들 튜터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강의가 열반스쿨 기초반이기 때문

 

위와 같은 이유로 부동산 투자 초보자가 자본주의에 대해 제대로 알고, 나 자신의 투자 목표나 원칙을 세워 나가는데 기본적으로 꼭 필요한 강의라고 생각했어요. 

 

오픈 알림 사전 신청을 해 두었고, 2월 29일 수요일 오전 11시, 접수가 시작되자마자 문자로 알림이 왔어요. 바로 링크 연결해서 결제를 시도합니다. 

 

 

월급쟁이 부자들 - 열반스쿨 기초반 금액

 

월급쟁이 부자들의 <열반스쿨 기초반>은 419,000원입니다. 여기에 조편성+라이브 코칭까지 더하면 5만 원이 추가되어 469,000원입니다. 그러나 저는 가입 후 '첫 시작 응원 이벤트'로 4만 원 할인 쿠폰을 받아서 그걸 적용했어요. 열반스쿨 기초반 자체의 쿠폰은 3만 원짜리인데, 첫시작 응원 쿠폰은 4만 원이라 이걸로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총 429,000원!

 

 

결제 수단은 신용/체크카드,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네이버페이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페이 선택 후, 네이버페이에 연결된 계좌에 43만 원을 충전하여 결제했어요. 네이버페이 충전 후 결제를 하면 포인트가 많이 적립되어 좋습니다.

 

 

 

열반스쿨 기초반 커리큘럼

 

열반스쿨 기초반의 커리큘럼을 살펴볼게요.

오프닝 강의로 부동산 초보자를 위한 투자 단계별 로드맵이 제공됩니다. 강의는 주우이님이 하시네요.

그리고 너바나 님의 강의가 이어집니다. 강의는 온라인 강의로 언제 그 강의가 업로드되는지도 공지가 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주우이님, 양파링님, 너바나님의 강의가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제목만 보고도 벌써 설레요! 그동안 정말 듣고 싶었던 강의인데 드디어 마음먹고 이렇게 결제까지 하게 되다니 제 자신을 칭찬해 주고 싶습니다. 역시 행동해야 해!!!

 

 

 

열반스쿨 기초반 조편성

 

저는 5만 원의 추가 금액을 내고 조편성까지 신청하였어요. 조편성을 하지 않고 강의만 들을 경우 419,000원, 조편성까지 신청할 경우 469,000원입니다. 조편성을 한 이유는 투자 동지를 구하기 위해서예요. 주변에 은근 부동산 투자하는 사람이 없고, 부동산에 아예 관심이 없는 사람도 많아요. 

 

부동산 투자를 잘하려면 부동산 투자를 잘하는 사람, 적어도 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어울려야겠죠? 일단 월급쟁이 부자들의 회원분들이라면 이상한 사람들은 아닐 거라고 생각해요. 신뢰를 가지고 조편성을 신청했습니다. 

 

아래는 조편성이 되기 전, 제출해야 할 설문지예요.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 후, 조편성이 있으니 설문 제출하라고 알람이 오더라고요. 2월 29일 결제 시작한 강의인데 조편성 설문 제출 기한은 3월 1일까지였습니다. 

 

 

운영진이나 조장을 뽑나 봐요. 지원자를 받네요.

 

와 떨려요!

운영진?

조장?

신청을 할까 말까 많이 고민했습니다. 

 

 

본인의 거주지를 선택해요. 아무래도 가까운 곳에 사는 사람들끼리 조를 편성해야 오프라인에서 만나 임장도 같이 가기 좋겠지요?

 

상세 주소를 구나 시 단위까지 기입하고 닉네임도 적어요. 닉네임도 많이 고민했습니다. 

 

 

 

조장에 지원할까요 말까요?

운영진에 지원할까요 말까요?

 

조장하면 너바나님이나 너나위님 실물 영접 가능한가요? 그건 아니겠죠? 조장이나 운영진하면 나한테 뭐가 이득일까? 부터 생각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월부 튜터님들은 뭐가 이득이라 튜터하시는 게 아니겠죠? 다른 사람 도와주는 게 좋으니까 하시는 거겠죠? 저는 마음가짐이 아직 멀었어요. 기버가 되어야 하는데 테이커의 자세를 가지고 있네요. 

 

 

열반스쿨 기초반은 주기적으로 계속 듣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그만큼 질이 좋은 강의라는 반증이겠지요? 너바나님이 부동산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시고 그 액기스를 강의에 녹여 주시니 한 번 듣고, 두 번 듣고 하는 일이 있는 것 같아요. 

 

열반스쿨 기초반에서 꼭 배우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잃지 않는 투자를 할 수 있는 눈을 가지고 싶어요. 10억이든 20억이든 그 자산을 빨리 형성하는 것보다 제 실력으로, 제대로 투자할 수 있도록 성장하고 싶어요. 속도보다는 방향성이랄까요?! 제대로 된 방향으로 가고 싶습니다. 

 

 

월급쟁이 부자들의 열반스쿨 기초반은 올해 3월 1일에 개강해요. 정말이지 너무나도 떨립니다. 올해 3월은 저희 가정 내에서도 큰 변화가 일어나는데 (남편은 복직, 둘째는 어린이집 입소) 저 역시 월급쟁이 부자들의 강의 첫 수강이라니 설레고 떨리는 오늘입니다. 

 

 

 

 

 

 

 

 

반응형